이승우 두번째골은...정말 대단하더라.

옛날에 차범근이 그랬는데 일본축구가 한국축구 안부러워 하지만 딱 한가지부러워 하는게 대형스트라이커가 끓임없이 나온다는거라고 ㅋㅋ 손흥민에 이은 인재가 또나옴 ㅋ


당장 내년에 있을 u-17 잘 준비하고 더욱 더 성장해 주길~ 부상 당하지말고 지금 처럼만 꾸준한 모습으로 장하다!! 녀석!!


와 진짜 국뽕 쩐다. 이게 다섯명을 제낀거냐? 그냥 어쩌다 틈이 생긴 곳으로 주력이 빨라서 그냥 질주한거지. 다섯명이 차례로 막았는데 제낀게 아니잖아. 메시는 무슨 메시야. 그냥 애들 중에서 주력이 빨라서 생긴 결과구만. 이승우 동영상 다 찾아봐라. 얘가 한명 이상 제끼는 실력인가. 대한민국 색기들은 순 국뽕 맞은 중독자들 뿐이 없어.


와 대단하시네요 일본상대로 언린나이에도 불구하고 하프라인 부터 달려가다니 정말 대단하네요 ㅎㅎㅎ


홍민이 오면 더 당할텐데...ㅋㅋㅋ 왜들 오바냐


아직 더 커봐야 안다 브라질 u20까지 뛰었던 선수도 기대만큼 성장 못해서 전남드래곤즈에서 뛴다. 레안드리뉴라고.. 제는 아직 방금 기준에서 나이도 한참 어리고.. 축구 그다지인 태국과의 경기였다 축구하는 유소년이 한두명도 아니고 다른애들보다는 비교도 안될 월등히 유리한 위치에 있지만 제가 성인이 되었을때 성인국대로 뛸 확율은 10프로 정도 라고 본다. 석현준 지금 머하고 있는지 봐라많은 축구팬들 사이에서 잊혀진 이름이다.